브랜드 소개
‘집’을 뜻하는 ‘HOME’에 진행형을 의미하는 ‘ing’를 접목해
가장 편한 공간인 집에서 메뉴를 만드는 순간, 식사를 하는 순간 등
모든 단계에서 고객의 만족을 목적으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.
한식의 주 구성인 밥(냉동밥,면류)과 국(국탕찌개),
일품요리(메인요리, 만두류 등)로 포트폴리오를 완성해
‘집이 주는 따뜻한 가치’ 를 고객에게 전하고자 합니다.
-
메뉴를 고민하는 지금
-
요리하는 지금
-
맛있게 먹은 지금
-
식사를 마친 지금
‘HOME:ings(호밍스)’는 모든 단계에
당신의 만족을 위한 설계가 녹아있어요
-
풍부한 맛
-
건강한 영양설계
-
엄선된 식재료
마음까지 보듬도록 집이 주는
따뜻한 감성을 더하여 만들어졌습니다
따뜻한 감성을 더하여 만들어졌습니다
-
원하는 공간
-
원하는 시간
-
제대로 즐기는 식사
소중한 한 끼의 가치를 담아낸 우리는
‘HOME:ings 입니다.
‘HOME:ings 입니다.